MEDIA REPORT

언론에 보도된 코스웬콘텐츠입니다.

[보도자료] 코스웬콘텐츠, 부산역 내일로 이용자 '부산언니 이벤트' 진행

작성자
COSWEN CONTENTS
작성일
2017-03-08 18:05
조회
291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코스웬콘텐츠(주)와 부산역여행센터는 내일로 부산역 발권 활성화를 위해 부산을 방문한 내일러를 대상으로 '부산언니' 캘린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4일 부산역광장, 부산역 등에서 부산언니와 함께 사진을 찍고, SNS에 각종 해시태그(#부산역, #부산언니 등) 작성 후 업로드를 하면 부산언니 캐릭터 상품인 캘린더(5000원 상당)를 내일러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부산언니'는 부산에 트랜디한 맛집, 여행정보 등을 20대 여성 감성에 맞게 제작해서 SNS상에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부산 SNS 채널 중 가장 많은 팔로워(34만명)를 보유하고 있는 코스웬콘텐츠(주)의 주력 소셜캐릭터이다.

부산여행센터는 내일러 이용 고객인 20대에게 가장 파급력 있고 부산여행 정보를 제대로 알려주는 코스웬콘텐츠(주)의 '부산언니'와 콜라보를 통해 부산을 찾는 내일러들에게 부산의 트랜디한 정보를 제공하고 부산여행에서의 추억을 제공했다.

아울러 겨울 내일로 기간 중에 부산언니 캘린더 이벤트는 계속 진행이 된다. 부산역 발권을 한 내일러에 한해서 페이스북 부산언니 페이지를 '좋아요'하고 부산여행센터에 찾아가면 부산언니 캘린더를 받을 수 있다.

코스웬콘텐츠 정소리 대표는 "부산언니는 부산·울산·경남지역의 젊은 세대들에게 SNS를 통해 잘 알려진 소셜캐릭터"라며 "부산에 여행 오는 내일러에게 부산역에서의 재밌는 추억을 만들고, 특별한 기념품을 전달해주고 싶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