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REPORT

언론에 보도된 코스웬콘텐츠입니다.

[보도자료] 코스웬콘텐츠-코레일 부경본부, 부산 열차관광 활성화 MOU 체결

작성자
COSWEN CONTENTS
작성일
2017-06-29 10:07
조회
117

코스웬콘텐츠(주)와 코레일 부산경남본부는 19일 부산관광자원을 활용한 지역특색상품을 개발해 열차관광 활성화에 기여 하고자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부산역 비즈니스룸에서 진행된 MOU 체결식에는 박진성 부산역장, 정소리 코스웬콘텐츠(주) 대표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체결을 통해 양 기관은 내일로와 연계한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된다.

온라인의 경우 코스웬콘텐츠(주)의 대표 SNS 캐릭터 채널인 부산언니를 통해 '내일로 부산여행' 콘텐츠를 제작해 홍보하게 되고, 오프라인에서는 부산언니와 함께하는 내일로존을 개설하게 된다.

이 외 도 일루미아 빛축제 티켓, 부산여행패키지 상품판매 등 부산관광지를 활용한 여행상품 및 지역콘텐츠를 개발하는데 힘을 모으기로 했다.

코스웬콘텐츠(주)는 부산을 기반으로한 SNS 소셜미디어 콘텐트 제작 기업으로 부산의 맛집, 여행정보 등을 20대 감성에 맞게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대표 채널인 부산언니의 경우, 부산지역 SNS채널 중 가장 많은 팔로워(35만 명)를 보유하고 있다.

이날 MOU체결에 앞서 코스웬콘텐츠(주)와 부산역여행센터는 '부산언니 캘린더' 이벤트 콜라보를 통해 부산을 찾은 내일러들에게 추억을 선물하기도 했다.

정소리 코스웬콘텐츠(주) 대표는 "코레일과 함께 부산이 가지고 있는 보물들을 더 많이 알릴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고, 박진성 부산역장은 "이번 MOU를 통해 코레일, 코스웬콘텐츠가 서로 win-win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화답했다.